《 태양은 가득히 OST Part4 》양파 - 태양은 가득히 (듣기)

드라마OST 2014. 3. 25. 11:14

세로와 영원, 그들의 사랑을 지켜보고 있으면 먹먹한 안타까움이 밀려온다. 20세기 중반 흑백 필름에서나 볼 수 있었을 것 같은 '원수의 딸'을 사랑하는 이 고루한 스토리에도 이처럼 마음의 동요가 이는 것을 보면 '이루지 못하는 사랑'이라는 테마는 세대와 시대를 초월해 사람 누구나 가진 어떤 비애감이라는 것을 끄집내는 것 같다. 

 

은수는 말했다. 만약 5년전 약혼자를 잃은 사고 후 호텔 해변가에서 슬퍼하는 영원에게 다가가 위로해주었다면 이 허망한 복수극은 시작되지 않았을까라고. 그러면 자신의 영원에 대한 사랑이 조금은 쉽지 않았을까라고. 적어도 은수가 아닌 '세로'로 자신마저 속이는 인생은 살지 않아도 됐을거라고 가정해 보지만 후회는 제아무리 빨라도 항상 늦다. 결국 복수의 종반에 이르러서야 자신이 선택한 길이 잘못되었음을 깨달아 보지만 이미 바로잡을 수 없을만큼 너무나 뒤틀려버렸다. 

 

 

'원수의 딸' 한영원을 사랑하게 된 정세로의 비극적인 러브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드라마팬들의 큰 반향을 일으키며 묵직한 극의 결말을 예고하는 현재  KBS2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새로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국내 최정상급 여성보컬 중 하나인 양파에 의해서 공개되었다. 세로와 영원의 비극적인 사랑이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폭풍 속 운명을 예고하는 만큼 이번에 공개된 '태양은가득히OST Part4'는 그들의 이율배반적인 관계와 그 이상의 아픈 사랑을 안타깝고 애절한 가사에 담아 호소력 가득한 양파의 감성보컬로 녹여내고 있다. 


그동안 싱어송라이터 '짙은'과 국내정상급 보이스그룹 'V.O.S' 그리고 빅마마출신의 이지영이 참여하여 드라마OST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줬던 만큼 이번 양파의 참여 역시도 그 못지 않은 이슈와 팬들의 공감이 어울어져 식지 않은 그녀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양파가 이번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참여한 동명 메인테마 '태양은 가득히'는 양파와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사/작곡을 이룬 곡으로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양파의 음악을 느낄 수 있는 전초격으로 그 의미가 큰 곡이라 할 수 있다.  

 

》태양은가득히OST 양파 - 태양은 가득히 2014

 

예기치 못하게 시작된 사랑앞에서 방황하고 후회하고 아파하는 세로와 거부하며 거부할수록 더욱 다가가고 싶은 세로에 대한 영원의 사랑이 과연 비극의 상황 속 어떤 결말로 매조지되어질지 기대해 보면서 애잔하고 격정적인 양파의 러브테마를 감상해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