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선물 OST Part1 ※ 시크릿 송지은 - 너에게 갈 수만 있다면

드라마OST 2014. 3. 18. 19:36

SBS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이하 신의선물)'이 과거로 타임워프된 상황에서 사랑하는 딸 샛별이의 예정된 죽음을 막고자 엄마 수현이 벌이는 범인과의 처절한 사투와 두뇌싸움을 그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매회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심장 쫄깃해지는 구성력을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신의선물'에 팬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는데 특히 스토리의 진행이 본격화되면서 사건의 진실과 단서들이 수면위로 서서히 들어나며 이것이 드라마외적으로 제작진과 시청자들의 한판 추리대결로 조성되며 드라마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재미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다.

 

  

 

한편 그런 이슈와 재미에 더해 SBS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이하 신의선물)의 첫번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공개되어 극의 몰입을 더욱 고조시켜주고 있다. 이번 '신의선물OST'에 수록된 '너에게 갈수만 있다면'은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사랑이 불어온다'를 선보인바 있는 그룹 '백호가간다'의 맴버 공찬수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인기걸그룹 시크릿의 맴버 송지은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극중 딸을 잃고 슬퍼하는 수현의 심정을 더욱 애절하게 표현하였다.

 

과연 수현은 샛별이 유괴사건의 진짜 범인을 찾아내고 사랑하는 딸을 구할 수 있을지 또 그 과정에서 도사리고 있는 거대한 음모와 미스테리를 어떻게 파헤쳐나가게 될런지 공개될 좋은 음악과 더불어 계속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 신의선물 OST Part1  송지은 - 너에게 갈 수만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