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큼한돌싱녀 OST Part2 ◆ 도희 - 케미 (Mirror Mirror) feat. 제이민

드라마OST 2014. 3. 13. 22:22

최근 이민정과 주상욱이 주연한 MBC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가 총 제작비 100억대가 넘는 화제작 '감격시대' '쓰리데이즈' 사이에서 나름의 성과를 올리며 나애라 신드롬을 일으킬 기세다. 결혼으로 공백기가 있었지만 이민정은 역시 이민정이었던 것일까? 방영전 대내외의 우려와 다르게 전작이었던 '미스코리아'의 시청률보다 평균 5%이상 상승하며 두자릿수를 이어가고 있다.

 

사실 엄밀히 말하면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유쾌함과 생계형 로코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면도 없지 않지만 그것에 더해 기대되었던 SBS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저조한 초반 성적이 상대적으로 크게 영향을 미친 듯 보인다. 히트작 '별에서 온 그대'의 후광을 입었기에 무난히 수목드라마 왕좌를 거머쥘거라 예상됐지만 막상 투껑을 여니 혼전양상을 보이며 방송3사 어느 드라마 하나 독주체제를 구축하는 것에는 실패한 듯 보이고 역으로 수목드라마 시간대 전체 시청률 자체가 감소하는 예상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듯 하다. 현재 방송3사 전체 시청률이 지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만큼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은 '별그대' 이후 수목드라마에 낮아진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나타내는 것 같다. 

 

 

하지만 그런 이유와는 별개로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예상밖 선전은 기본적으로 여전한 이민정표 로코의 재미와 주상욱의 신선한 차도남 연기, 인피니트 엘, 서프라이즈 서강준 등 신선한 매력남들의 출연이 복합적인 장점으로 조화를 이룬 결과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특히 코믹 5분대기조라는 말이 연상될만큼 매회 5분마다 사건 하나씩 터뜨리며 엉뚱한 매력을 작렬하고 계신 이민정과 주상욱의 앙칼진 코믹대립각은 각종 패러디의 재미와 함께 눈과 귀를 충분히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한편 지난 '앙큼한 돌싱녀'OST Part1 에서는 슈퍼스타K 출신가수 유승우의 '어떡하나요'가 발매되며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보태주었는데 이번 Part2에서는 작곡가 ‘물만난물고기’와 '브라더'가 공동작곡하였고 그룹 타이니지의 도희와 제이민이 듀엣으로 부른 '케미(Mirror Mirror)'가 공개되어 드라마의 유쾌한 상황과 대사들을 더욱 각인시켜 주고 있다.

 

 

 아마도 tvN드라마 '응답하라1994'를 보신 분들이라면 도희의 이번 '앙큼한 돌싱녀'OST 참여가 더욱 반가울 것 같은데 연기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가수출신답게 수준급 노래실력을 뽐내며 당분간 공중파에서도 지켜봐야 할 핫한 아이콘으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럼 이혼 후 인생역전 시켜줄 백마탄 왕자와의 로맨스를 꿈꾸지만 뜻대로 풀리지 않던 중 앙숙으로 헤어진 전남편이 재벌 훈남이 되어 돌아온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나애라의 좌충우돌 눈물겨운 전남편 사로잡기 프로젝트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좋은 음악과 계속 지켜보도록 하자.

 

앙큼한돌싱녀OST Part 2 도희 - 케미 (Mirror Mi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