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코믹CF - 빈폴 윈드브레이커 패러디 - 형돈,대준의 바람바람바람

광고 Story 2014. 3. 17. 23:03

개그맨 정형돈과 데프콘 대준이 함께한 빈폴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Wind breaker, 바람막이) 뮤직드라마CF가 화제이다. 이번에 공개된 윈드브레이커 뮤직드라마는 앞서 드라마 '별그대'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수현과 대세녀 미스에이의 수지가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던 빈폴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 뮤직드라마의 패러디버젼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각각 정형돈은 미스에이의 수지로, 대준은 김수현으로 빙의해 보는 이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고 있다.

 

앞서 김수현과 수지가 선보였던 빈폴 뮤직드라마는 연인들이라면 겪게되는 만남과 이별 그리고 화해의 모습을 한편의 영화처럼 묘사하였고 두 남녀의 시련을 바람에 비유하여 빈폴 윈드브레이커의 기능에 상징적 메시지를 전해주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정형돈과 대준의 빈폴 윈드브레이커는 패러디답게 바람이라는 단어의 이중적 뜻을 활용하여 '세상 모든 바람기를 막아주는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라는 유머러스한 콩트를 만들어내었다.  

 

 

한편 앞선 김수현과 수지의 윈드브레이커 뮤직드라마에서는 가수출신 수지가 직접 김벙용의 80년대 최고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을 보사노바풍으로 편곡된 멜로디에 맞춰 특유의 고운 미성과 깔끔한 음색으로 소화하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는데 이번 정형돈과 대준의 윈드브레이커 뮤직드라마에서는 그들이 직접 김범용의 '바람바람바람'을 흥겨운 리듬에 유쾌한 랩가사를 포함한 리메이크로 선보여 더욱 즐거운 영상이 되었다.

 

앞서 지난 2012년 정형돈과 데프콘 대준은 앨범 '껭스타랩 볼륨1'을 통해 '안좋을때 들으면 더 안좋은노래'를 발표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준바 있었는데 이번 빈폴 뮤직드라마를 통해서도 가감없는 코믹연기와 재치를 보여주며 다시 한번 만능 예능인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럼 바람기 쏙빼고 형돈과 대준의 빈폴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 '바람바람바람'을 즐겁게 감상해보자.     

 

※ 빈폴 윈드브레이커 - 형돈과 대준의 바람바람바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