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코믹CF - 강하늘과 하연수의 달콤블링블링CF - 덴마크 인 포켓치즈CF외

광고 Story 2013. 11. 16. 00:19

요즘 안방극장의 핫한 드라마 중 하나라면 당연히 1020세대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SBS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일 것 같다. 가장 최근 집계된 시청률에서도 10%대 중반을 가뿐히 넘기며 당일 드라마 순위에서도 상위링크되며 존재감을 보여주는데 역시나 드라마의 이러한 인기는 이민호 박신혜 등 주연배우들의 인기와 다소 불편한 설정도 눈에 띄지만 일명 한국에서 먹히는 스토리가 주는 긴장감 그리고 부가적으로 드라마음악 등의 전체적인 완성도에 기인하는 일일 것 같다. 

 

 상속자들 시청률 20131114  이효신역 - 강하늘

 

한편 그런 장점들 못지 않게 신인배우들의 매력 역시도 이 드라마 인기에 한몫을 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그래서 이번 광고스토리 시간에는 극중 신인배우들 중 명예상속자집단의 리더이자 제국고내 최고 맏형격역으로 출연중인 강하늘(이효신 역)의 CF를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드라마에서와는 다소 다른 강하늘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고 추가로 함께 출연한 풋풋한 신인탤런트 하연수씨의 모습도 볼 수 있어 짧지만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

 

하연수씨는 최근 TvN드라마 『감자별』에서 나진아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몰이중이고 같은 채널 『몬스터』에서는 이번 광고시간의 주인공 강하늘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었다. 개인적으로 그녀는 한국에서 흔히 볼 수있는 외모인것 같지 않고 그것이 다른 신인여배우들과 구분되는 자신만의 확실한 개성으로 작용하여 앞으로 그녀의 활동에 기대를 갖게 한다. 보시게 될 광고CF에서도 더욱 그녀의 통통튀는 매력과 개성넘치는 이미지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강하늘씨(이효신 역)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명예집단의 리더로 허영과 사치, 일찍 알아버린 어른들의 세계에 되바라진 학생들과는 다르게 그나마 정상적인 사고와 정의감을 보여주는 인물로 주인공 김탄의 정신적 지지자로 분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김탄의 이복형인 김원의 연인 전현주(임주은 분)을 짝사랑하고 있는데 김원과 전현주의 관계를 못마땅히 여기는 제국그룹회장이자 김원의 아버지는 지난 12회에서 모진 말로 둘의 사이를 갈라놓았고 앞으로 방황하는 그녀앞에 강하늘의 존재가 어떻게 그려질지 그리고 그속에서 김원과의 삼각관계는 어떤 결론을 맞이할지『김탄-차은상-최영도』의 러브라인 못지 않게 『이효신-전현주-김원』의 삼각관계도 드라마팬들에게 궁금한 이야기가 될 것 같다. 또한 강하늘이라는 신인배우가 지금보다 얼마나 매력적으로 드라마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 덴마크 인 포켓치즈CF 강하늘 하연수 2013

 

 

※ 덴마크 드링킹요쿠르트CF 강하늘 하연수 2013

 

 

그럼 떠오르는 신인 강하늘과 하연수가 출연하여 달달하고 다소 코믹한 이야기를 보여주는 『덴마크 인 포켓치즈CF』와『드링킹요쿠르트CF』를 보며 두 배우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보자. 특히 앞선 포스팅 『15년전 상속자들이 만들어졌다면』에서의 개인적으로 강하늘의 롤모델로 지성씨를 언급한 것과 같이 그의 훗날 모습도 지성처럼 되기를 바람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