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코믹CF - 이소룡 완벽 빙의 이서진 이승기!! - 위메프CF 2013

광고 Story 2013. 10. 3. 07:02

많은 분들이 tvN 예능 『꽃보다할배』를 즐겁고 유익하게 보았을 것 같다. 그래서『꽃보다할배』가 종영하고 할배들의 구수한 입담을 더이상 들을 수 없음에 많은이들이 아쉬움과 서운함을 토로하였을 것 같은데 다행히도 곧이어서 『꽃보다할배』의 시즌2격인 『여배우 배낭여행 프로젝트』가 계획되어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2탄으로 계획된 『여배우 배낭여행 프로젝트』에는 영화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이 출연진으로 확정되었고 시즌1의 짐꾼으로 분하였던 이서진씨의 역할을 2탄에서는 이승기씨가 맞게 되었다

 

 

 현재 출연진을 확정하고 촬영일정 등이 각 출연배우들의 스케줄에 맞추어 조율단계라고 하는데 이번 광고스토리에서는 시즌1에 이어 시즌2 역시도 알차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이 되길 기원하는 바람으로 1대와 2대 짐꾼인 이서진, 이승기씨가 최근 또다른 꽃할배 변희봉옹과 함께 출연하여 재미와 웃음을 주는 위메프 절대우위CF 영상을 준비하였다. 

 

 

 

 

이번 위메프CF는 영화배우 고이소룡이 분한 영화를 패러디한 듯한 느낌을 주는데 사부역으로 변희봉옹이, 두 제자로 각각 이서진과 이승기씨가 분하였다. 스틸 컷만 봐도 이번 위메프 광고가 얼마나 코믹한지 잘 들어나는데 다소 엉성하고 어색해보이는 이승기씨와는 다르게 구릿빛 피부와 마른듯 하면서도 근육질 몸매의 이서진씨는 과거 이소룡과 싱크로율 90%이상을 보여주며 제법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또한 이서진이라는 배우가 가진 기존의 지적이고 젠틀한 이미지에 와일드하고 다소 머슴스타일로 "싸다"를 외치는 모습이라니 역시나 코믹하고 재미있다. 아마도『꽃보다할배』예능 하나가 십수년의 그의 캐릭터마저도 바꾼듯 느껴지는 것은 필자뿐아니라 대부분 팬들이 공감하는 부분일 것 같다:)

 

※ 위메프CF - 이승기 이서진 변희봉 2013

 

※ 위메프CF - 이승기 이서진 2013

 

 

그럼 긴말이 필요없을 것 같다. 두 짐꾼 캐릭터 이서진과 이승기씨의 코믹한 위메프CF를 함께 감상해보자. 두 분의 다소 오버액션과 촌스런 의상, 헤어스타일이 더없이 즐거운 광고를 만들어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