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인상적인CF - 이제 대세는 너나할것 없이 뒤!! - 베가LTE 후면터치컨트롤 이병헌CF 2013

광고 Story 2013. 10. 1. 22:09

『메탈에도 영혼이 있다면, 단언컨데』CF로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메가아이언광고에 이어 팬택에서 이번에는 베가LTE-A 후면 컨트롤 모델을 선보이며 앞선 광고의 컨셉을 다소 패러디하였다.

 

언제나 멋진 이병헌씨의 목소리가 전작 베가아이언의 광고처럼 나래이션으로 깔리고 영상은 이 후면 컨트롤 모델의 장면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함에 있어 불편한 사례들을 빠르게 보여주며 감상자들의 공감을 얻어낸다.

 

 

 

이어서는 이 베가LTE 후면 컨트롤 모델의 활용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일상 생활속에서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함에 있어 불편했던 것들이 해결된다는 모델의 기능적인 장점을 정확히 설명해주고 있다. 역시나 광고말미에는『단언컨데 대세는 뒤가 될 것』이라는 말로 이 광고가 앞선 베가아이언과 연장선상에 있음을 보여주는데 앞선 광고와 그외 패러디되었던 광고들이 떠오르며 작은 위트를 선사한다.

 

※ 베가LTE-A 후면 컨트롤 CF - 이병헌 2013

 

한편 이번 베가 후면터치 컨트롤CF를 보니 팬택의 자신감뿐아니라 실용적인 면에서 이 모델이 꽤 좋은 평가를 받을만 한 것 같다. 특히 손에 들린 짐과 책들, 두 손으로도 모자랄만큼 번잡하게 움직이고 활용해야 하는 요즘같은 시대에 한손마져 스마트폰 활용에 빼앗겨버리면 여러모로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겪어야 되지 않던가.

 

개인적으로는 비오는날 버스안에서 한손에는 버스손잡이 다른 한손에는 우산을 들고 있을때 바지 주머니 속 혹은 가방 휴대폰의 진동은 어지간이 곤란스러운것이 아니다. 그런 측면에서 봤을때 이번 모델은 충분히 어필할만한 가치가 있고 획기적까지는 아니지만 유용한정도의 모델로는 손색없을 것 같다. 또한 섣부른 판단일수도 있지만 이번 광고의 카피처럼 당분간 후면터치로 움직이는 모델들의 각축장이 벌어질 것 같다. 일단 필자역시도 상당히 공감되며 한번쯤 구매를 해 사용해보고픈 욕심이 들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