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군의태양OST 16회삽입곡 ★ 거리공연노래 차여울밴드 - 사랑이라는 이유로

드라마리뷰/OST 2013. 10. 4. 21:57

SBS수목드라마 『주군의태양』이 17회를 마지막으로 인기리에 종영하였다. 높은 시청률과 많은 인기에 힘입어 당분간은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가 여전히 회자되며 방송과 미디어에 오르내릴 것 같다. 아마도 이 티스토리를 방문하신 분들도 이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남다르고 이 드라마에 깊은 인상을 받았기에 오셨을거라 생각되는데 아무쪼록 이번 포스팅이 그분들에게 의미있는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다. 

 

 

 

드라마 『주군의태양』에서는 독특한 소재와 흥미로운 줄거리이외에도 좋은 음악들이 드라마 곳곳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였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식 『주군의태양OST』에는 수록되어 있지 않지만 지난 16회에서 삽입되어 주인공 중원과 공실의 데이트장면을 더욱 로맨틱하게 묘사해준 음악을 올리고자한다. 

 

 

중원과 공실이 손을 잡고 공원을 걷다 만나게 되는 거리의밴드로는 차여울밴드가 출연하였고 그들은 고김광석의 명곡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어쿠스틱버젼으로 커버하여 두 주인공의 달달한 연애심리와 애틋한 마음을 노래로써 시청자들에게 전달하였다. 한편 차여울씨는 오디션프로그램 출신으로도 유명한데 요즘 인기드라마에는 꼭 오디션프로그램으로 데뷔한 분들이 한두명씩 참여하여 드라마OST분야에서 또 하나의 각축장을 만드는 것 같아 음악팬으로써 반갑다. 

 

※ 차여울밴드 - 사랑이라는 이유로 (cover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하얗게 새운 많은밤들
이젠 멀어져 기억속으로 묻혀.. 함께나누던
우리의 많은얘기 가슴에 남아..
이젠 다시 추억의 미소만 내게 남겨주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사랑이라는이유로 많은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나눌 시간들을 위해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 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
사랑이라는 이유로 많은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나눌 시간들을 위해..

 

그럼 차여울밴드가 부르는 고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들으며 지난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고 추가로 다음주부터 방영예정인 『상속자들』에 대한 기대도 곁들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