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감성CF - 오리온초코파이 베트남버젼 송중기 정은채 2013

비하인드영상 2013. 9. 1. 20:03

이번 비하인드영상 게시판에서 만나볼 추가영상은 앞선 광고스토리에서 포스팅되어진 영화배우 정은채양의 오리온초코파이CF 2013 입니다. 정은채양의 2%CF 영상과 탤런트 이민호씨와 촬영한 칸타타CF 영상을 보고 싶으시면 지금 이글을 클릭해주세요.

 

이번 2013년 오리온 초코파이CF는 송중기씨와 정은채씨가 함께 출연하여 초코파이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스토리로 촬영되었는데 이 광고는 국내 공중파가 아닌 베트남에서 방영된 인터넷판CF라고 합니다. 그래서 보시면 알겠지만 CF속 전대사가 베트남어(?)이고 나이래이션도 베트남성우들이 한듯한데 다소 생소하지만 그속의 등장인물과 익숙한 초코파이 정 BGM은 역시나 국내버젼과 다를바 없군요.

 

  

 

이 광고속에서도 정은채양의 미모와 청순한 매력이 빛을 발하는데 그녀는 빛나는 외모뿐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끼도 얼마전 음반발매로 보여주었죠. 차기작 영화 『역린』에서는 궁중나인으로써 사극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니 앞으로가 많이 기대되는 여배우입니다.

 

 

한편 이번 오리온 초코파이CF에서 정은채씨와 함께 촬영한 송중기씨는 지금쯤 열심히 훈련소생활을 하고 있겠군요. 연기자로써의 생활과 대한민국 남자로써의 의무사이에서 나름 고민도 많았고 아쉬움도 많았겠지만 더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한 새로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먼저 군생활을 경험한 선배로써 확신합니다. 또한 이번 초코파이 광고를 통해 베트남 현지 송중기씨 팬들은 그에게 엄청난 초코파이 조공을 하지 않을까도 생각됩니다. 시대가 아무리 변해도 자장면과 초코파이는 군인들 최고 Favorite food이죠.

 

 

 

 

 

 

그럼 추가된 포스팅된 정은채양의 오리온초코파이CF 감상하세요. 다음시간에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자료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