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옛날CF - 세월을 비껴가는 여배우 - 나영희과거 김도연과거 1990

비하인드영상 2013. 8. 23. 02:29

앞선 드라마 불의나라』리뷰의 추가영상으로 드라마에 출연했던 영화배우 나영희씨와 김도연씨의 과거CF를 준비하였다. 나영희씨의 광고는 럭키노브롱광고인데 예상보다 그녀가 출연한 광고가 많지 않아 의외였고 김도연씨는 외모에서 풍기는 가정적인 분위기로 인해 식료품광고에 많이 출연한듯 한데 이번에 소개할 광고 역시도 도투락식품의 통통만두CF이다. 

 

도투락식품의 통통만두CF에서는 김도연씨외에도 반가운 얼굴 김희라씨의 모습도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가 오현경 서인석 장용 등과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TV손자병법』이 기억에 남는다.

 

 

드라마 『TV손자병법』은 당시에는 상당히 신선한 컨셉과 신개념 드라마를 표방하며 방영되었고 회사내 부서별 사원들의 좌충우돌하는 에피소드와 직장인 아버지들의 고뇌와 일상을 리얼하고 코믹하게 보여준 드라마였다.

 

 

방영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인공들의 이름은 조조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 등장인물들에서 옮겨왔고 김희라씨는 털털한 성격과 외모에 걸맞게 장비역을 맡아 부서내 사고의 발단 혹은 사고뭉치 캐릭터를 연기하였었다. 이 드라마 역시도 8090년대 방송 드라마를 이야기할때 빼놓을 수 없는 드라마시리즈로써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장장 6년에 걸쳐 방영된 장수프로그램이었다.

 

이하 각설하고 향후 기회가 된다면 보다 자세히 이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고 그러면 나영희 김도연씨의 20대후반의 물오른 미모를 감상할 수 있는 그녀들의 광고를 감상하도록 하자.    

 

 

추억의광고 옛날CF - 나영희CF 럭키노브롱광고 - 나영희과거 1990

 

 

추억의광고 옛날CF - 도투락 통통만두광고 - 김도연과거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