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옛날CF - 특별한날 신선한 선물은?? - 조인성&구혜선 과거 뚜레쥬르CF모음 2007

비하인드영상 2013. 8. 5. 09:29

특별한날 신선한 선물은??

 

앞선 조인성&구혜선의 뚜레쥬르CF에 이어 포스팅에 추가하지 못한 영상입니다. 로맨틱코미디영화의 한 장면처럼 위트있는 설정과 훈훈한 외모의 두 배우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영상입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 신선한 선물이라는 것이 결국은 뚜레쥬르케익과 연인을 위한 저돌적이고 내숭없는 키스인가요?? 뚜레쥬르CF는 로맨틱한 장면과 재미있는 설정, 통통 튀는 BGM 등 부수적인 매력은 넘치지만 다소 그들의 브랜드와 CF스토리가 잘 매치되지 않는 우를 범하는 것 같단 생각이듭니다.

 

 

 

조금더 제과제빵이라는 브랜드의 기본적인 이미지와 그것을 은유적으로 표현하거나 암시할 수 있는 스토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딱히 공감되는 광고는 아니고 그나마 멋진 배우들의 훈훈한 미소와 연기가 브랜드를 살리는 듯한 느낌이 강하군요. 

 

뚜레쥬르CF - 특별한날 신선한 선물 2007

 

뚜레쥬르CF - 핸드머프 2009

 

다음은 2009년 겨울에 방영된 조인성&구혜선의 뚜레쥬르CF인데 컨셉은 일명 나잡아봐라 겨울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광고 역시도 젊은 연인들의 서로에 대한 장난정도가 전부인데 광고말미에 핸드머프를 증정이라는 사은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과연 동방예의지국 대한민국 대낮거리에서 다소 민망한 자세로 저 핸드머프를 용기있게 하고 있을 커플이 있을지...  별로 탐나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어쨌든 마지막 코믹커플의 애드립이 재미있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