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못난이주의보OST Part3] 최준영 - 너의 온도에 녹아 듣기/재생

드라마리뷰/OST 2013. 7. 19. 23:07

너의 온도에 녹아.... 최준영

 

SBS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가 팬들사이에서 크게 이슈되고 더욱 관심이 가는 것은 드라마내용과 더불어 주옥같은 OST때문일 것 같다.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를 보았지만 그 중 손가락안에 꼽을만큼 이 드라마의 OST는 인상적인데 얼마전 파트2에 이어 바로 파트3이 발매되었다. (이러다가 매곡 발매 때마다 포스팅을 해야 하는건 아닌지.. 설마)

 

 

 

못난이주의보OST는 지금까지 이현섭님의 『내게인생이란』 양미진님의 『누가뭐래도』『미안해』 등이 발매되었고 아직 발매전인 에이원의 『미움도사랑이라』그리고 그것에 더해 이번 파트3에서는 『너의온도에녹아』가 수록되었는데 드라마 속 도희에 대한 준수의 안타까운 마음을 대변하듯 흐르는 이 곡은 오디션프로그램 보이스오브코리아에서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최준영님이 불러 애잔함과 쓸쓸함을 더해준다. 또한 제목처럼 듣고 있으면 녹듯이 마음이 한없이 무장해제되는 느낌이라고 할까? 거친듯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성이 신금을 울린다.  

 

 

 

못난이주의보OST Part3

아티스트 - 최준영

곡명 - 너의 온도에 녹아

발매 - 2013.07.19

배급 - Ponycanyon

 

 

 

최준영씨는 케이블오디션프로그램『보이스오브코리아』출연당시 뮤지션 길에게 극찬을 받았고 제2의 임재범이란 소리를 들었을만큼 풍부한 성량과 개성넘치는 보이스톤으로 상당히 이슈가 되었는데 결국 이번 『못난이주의보OST』에서 잠재된 포텐이 터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또한 못난이주의보OST외에도 그는 최근 종영했던 드라마『출생의비밀OST』에도 참여하며 『얼음심장』이라는 곡을 애절하게 불러주었는데 어려웠던 지난날을 이겨내고 전문가수이자 아티스트로 발전해나가는 것 같아 진심의 응원을 보내고 싶어진다. 그리고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음악을 이렇게 멋지게 불러주어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드라마OST분야에서 그의 더많은 활약을 고대하고 기대해본다.  

 

보이스오브코리아 최준영 - 너를위해

 

 

못난이주의보OST 다른곡 듣기!! ▼▼ 이미지클릭!!

 

양미진 - 누가뭐래도&미안해 에이원 - 미움도사랑이라 이현섭 - 내게인생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