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화제의인물][미스코리아 한성원][한고은 친언니 한성원 런어웨이서다]

TV속인물 2013. 4. 25. 08:09

영화와 드라마 광고CF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이자 인기여배우 한고은의 친언니 한성원씨의 미모가 화제다. 한고은의 친언니 한성원씨는 95년미스코리아 이력이 증명하듯 동생 한고은 못지 않은 미모와 불혹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로 최근 뷰티토크인터뷰에서도 새삼 주목받았었다.

 

이후 4월 24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배우 한고은은 친언니 한성원과 함께 서게 된 런웨이이야기와 소감도 공개했는데 방송 후 '피는 못 속인다', '우월한 유전자의 집안이다'이라는 일부 극성스런 네티즌들의 때아닌 찬사를 받았다

 

 

 

 

그러고 보면 종종 인기스타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와 외모가 언론을 통해 공개되곤 하는데 스타의 형제나 가족 역시도 연예인같은 외모로 새간에 주목을 받곤 하는 것 같다. 배우 한혜진의 친언니이자 배우 김강우의 아내인 한무영씨도 그러했고 대한민국 대표미남 장동건의 가족사진이 크게 주목받기도했었다.

 

더불어 외모적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는 영화배우 장동건과 90년대 대표미인 중 한명이라는 고소영씨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도 가쉽거리 연예사로써 팬들에게 많이 회자되는데 연예기사를 다루는 기자들이나 팬들에게는 또하나의 챙겨보는 재미가 아닐까 싶다. 한편 스타의 가족이라는 후광을 업고 연예인이 되는 경우도 종종 보는데 고최진실의 남동생 고최진영씨, 섹시여가수 엄정화와 그녀의 친동생 엄태웅씨 등 밀고끄는 형제애가 대중들에게 보기 좋게 어필되는 것 같다. 어쨌든 닮은듯 아닌듯 하면서도 빼어난 외모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스타가족, 일반 대중들 입장에서는 많이 부러울 듯하다.

 

 

 

 

한편 얼마전 시청자 고민을 상당해주는 모예능프로그램에서 자매가 전혀 다른 얼굴로 비교되고 동생때문에 손해를 보게 된다는 언니의 사연을 볼 수 있었는데 아마도 그 사연의 신청자가 한고은 한성원 자매를 보게 된다면 더욱 부러워 할 것 같다. 부모로부터 이렇게 공평하게 물려받는다면 그런 고민과 걱정은 안해도 될텐데말이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꼭 스타집안이라고 해서 스타집안 사람들 대부분이 외모적으로 우월한 것도 아닌 사례가 있다. 대표적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글래머미인이자 여전히 많은 인기와 활동으로 데뷔 이후 대중들의 관심에서 멀어진적 없는 여배우 김혜수씨, 그녀의 동생이 방송인 김동현씨라는 건 많이 알려져 있고 사뭇 다른 남매의 외모가 개그소재로 쓰이기도 하는데 동생때문에 매번 손해를 본다고 고민하던 시청자가 참고하고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았으면 좋겠다.

 

스타의 가족이야기..   스타를 다시보게 되는 또 하나의 이슈거리이자 팬들에게는 그것도 스타사랑의 일부겠고 관심표현의 방법이겠지만 과도한 관심과 표현으로 일반인인 가족들이 불편해지진 않았으면 좋겠고 딱 스타의 가족으로만 선을 그어 표현하고 아꼈으면 좋지 않을까 싶다.

 

-95미스코리아 미 한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