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광고 일본CF] 런치의여왕을 지금 만나러갑니다 - 타케우치 유코CF

해외광고 Story 2013. 10. 14. 01:12

이번 시간에 만나볼 해외광고는 앞선 키무라타쿠야의 헤어왁스 갸쓰비CF에 이어 개인적으로 필자가 좋아하는 영화배우 다케우치유코(Takeuchi Yuko)가 출연하여 나이답지 않은 귀여움과 특유의 청순함을 보여준 일본 정유업체 조모JOMO의 커머설광고(2009)이다.

 

1980년생인 다케우치유코는 1998년 영화 『링』으로 데뷔하여 영화의 히트만큼이나 일본내에서는 물론 아시아권에서 상당한 인지도와 함께 대중적 인기를 가진 일본의 톱배우 중 한명인데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영화『링』『 지금만나러갑니다』『 천국의책방』『프렌즈』『 런치의여왕』등이 있고 데뷔 후 15년이 넘는 시간동안 영화와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의 트레이트마크인 청순한 매력은 물론 미스테리물에서는 진지하고 지적인 연기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한편 그녀는 톱스타답지 않은 24살의 이른나이에 영화『지금만나러갑니다』에서 함께 출연했던 동료배우 나카무라 시도우와 결혼하여 대중의 이목을 받았는데 그와 길지않은 결혼생활의 이면들이 이혼과정에서 그녀의 일기장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며 그녀의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한다.

 

 

 

특히 유코상과 같은 미모의 아내를 두고 나카무라 시도우는 연하의 다른 여자배우들과 지속적으로 만나왔으며 파파라치컷에 함께 있는 사진들이 찍히면서 유코상은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그런 내용들이 그녀의 일기장에 고스란히 담겨있었다고 하니 그녀의 당시 심경이 어떠했을지 짐작이간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함박웃음이 그녀의 얼굴에서 지워진 모습이 잘 와닿지 않는다. 어쨌든 명백한 나카무라 시도우의 잘못으로 인해 일본여론은 그녀의 편을 들어주었고 비온뒤 땅이 굳듯 이혼 후 이전보다 더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영화와 드라마로 많은 상을 거머쥐어 현재 명실공히 일본 톱여배우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 타케우치 유코CF Yuko Takeuchi - Jomo Commercial

 

 

그럼 만인이 좋아하고 아끼는 다케우치유코의 청순한 매력과 기분좋은 미소를 조모광고를 통해 느껴보시길 바라며 『스트로베리나이트』 이후 그녀가 선보일 차기작을 함께 기대해보면서 짧은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