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광고 일본CF] 천의 매력 기무라타쿠야 Kimura Takuya의 가쓰비 - Gatsby Rubber Hair wax 광고

해외광고 Story 2013. 10. 12. 17:46

천의 매력 키무라타쿠야 Kimura Takuya의 갸쓰비

 

역사적인 앙금과 도를 넘는 영토야욕에 대한 영향으로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일본이라는 나라에 반감을 가지듯 필자 역시도 그 못지 않은 반감과 분노를 가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인류애적인 혹은 정치와 역사를 차치하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일본인도 분명 존재하는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호감을 가지는 일본인이 필자에게는 4명이 존재하는데 바로 영화감독 이와이슌지, 일본 유명배우 기무라타쿠야, 타케우치유코 그리고 그룹 엑스재팬의 요시키가 그들이다. 

 


 

이와이슌지감독은 자신들의 역사에 부끄러움을 아는 일본에 몇 되지 않은 양심적 일본인 중 한명이고 배우 타케우치유코는 일본인치고는 너무 아름다운(?) 개인적인 이상형에 가깝고 엑스재팬의 리더 요시키는 그들의 음악을 한곡만 들어봐도 왜 일본록음악이 매력있는지 깨닫게 한다. 마지막으로 기무라타쿠야는 연예인이 가져야 할 모든 내적 외적 요소를 갖춘 교과서적인 인물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바로 이번 해외광고 시간에 만나볼 주인공 되시겠다.  

 

 

 

10대부터 30대까지 키무라타쿠야를 모를 한국인도 거의 없을 듯한데 일본의 원조격 아이돌 그룹 스마프의 맴버이고 잘생긴 외모, 재치있는 말솜씨, 시대를 아우르는 패션센스, 예능이면 예능 음악이면 음악 그것에 영화, 드라마 등 괄목할만한 성과와 그의 지난 25년간의 기록은 일본 연예사 역대급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다. 

 

※ 키무라타쿠야 Kimura Takuya의 게츠비 Rubber Hair wax CF

 

 

 

 

※ 원곡 스타일리스틱스 Stylistics - Can't Give You Anything

 

 

한편 오래전에 그가 출연했던 일본드라마 『러브제러네이션』과 『롱베케이션』을 즐거이 본 기억이 있는데 그 당시 그가 출연했던 헤어왁스 가쓰비(가츠비?)CF도 우연찮게 보고 코믹하면서도 신선하다고 생각했었다. 오늘 불현듯 그 가츠비광고가 생각나 소개하고자 하는데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거나 좋아하는 광고 중 하나로 생각할 것 같다.

 

 

키무라타쿠야는 헤어왁스 가쓰비광고모델로 여러편의 CF에 출연하며 가쓰비의 모델하면 당연히 타쿠야가 떠오를만큼 이슈화 되었고 각종 패러디물도 만들어졌었는데 역으로 게쓰비CF에서는 올드팝 R&B그룹『스타일리스틱스(Stylistics)』의 명곡 『Can't Give You Anything』을 참으로 절묘하게 재미있게 개사하고 패러디하였다. 

 

그럼 키무라타쿠야가 출연하여 깨알같은 즐거움과 신선함을 주었던 갸쓰비CF를 같이 감상해보도록 하고 추가로 다음 해외광고 스토리에서는 일본영화 중 수작으로 손꼽히는 『지금만나러갑니다』의 여주인공이자 필자의 로망에 가까운 배우 다케우치유코의 해외CF도 소개할 예정이니 그역시 많이 관심 부탁드리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