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감성CF - 차세대 남자들의 대세녀 정은채 - 정은채CF 정은채과거

광고 Story 2013. 8. 29. 00:28

남자들의 대세녀 정은채!!

 

이번 추억의광고에서 만날 주인공은 바로 주목받는 신인여배우!! 몇해 동안 지속된 여배우 기근현상을 해소시켜줄 충무로의 기대주!! 정은채양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호감이 많이 들어간 소개입니다만 대부분의 팬들이나 대중들이 어느정도는 인정하는 부분이 아닐까 하고 생각됩니다.

 

그녀는 최근 영화 『누구의딸도아닌해원』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베를린영화제에 초대받기도 하였고 차기작 『역린(2014)』에서도 정재영 현빈 조정석 등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남자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그녀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바가 없어서 다소 신비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외모에서도 기존 여배우들과는 사뭇 다른 매력이 있고 큰 키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때아닌 혼혈 논란까지 만들었었는데 그만큼 그녀의 외모가 남다르고 독특한 개성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지닌 것을 반증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느날 문득 TV광고에 등장하여 어떤 찌질한 남자와 연인을 연기하였던 그녀의 데뷔초 모습을 기억합니다. 바로 2%부족할때(2010)CF였는데 이 광고를 보면서 남자분들이라면 같이 등장한 찌질한 남자 임지규씨를 절대 이해할수가 없었을겁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남자분들? 어떻게 저렇게 매력적인 여자친구를 두고 친구들과 당구를 치러 갈수가 있을까요? 이 광고를 보면서 정은채씨의 매력에 넋을 놓으면서도 임지규씨 캐릭터를 절대 공감할 수 없었던 그때의 기억이납니다. 

 

 

 

한편 당시 2프로부족할때 광고에서는 정은채씨와 임지규씨외에 신인시절의 손은서, 김수현, 이장우 등의 모습도 볼 수 있는데 3년이 지난 현재 드라마와 영화 등 라이징스타로써 이분들의 왕성한 활동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봤을때 이때 이분들을 캐스팅했던 담당자의 안목이 상당히 좋지 않았나 간접적으로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남자이기에 정은채씨와 손은서씨의 팬이라면 팬이고 특히 손은서씨는 드라마 『사랑비』에서 윤아(소녀시대)에 밀려 장근석의 사랑을 받지 못하였지만 필자의 애정을 독차지했던 캐릭터이자 연기자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방영중인 드라마 『그녀의신화』 역시도 즐거이 감상하고 있습니다. 

 

 

 

다시 정은채씨 관련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렇게 2%광고로 주목받았고 이어서 꽃남의 이민호씨와 함께 칸타타CF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그녀는 드디어 모든 톱스타들의 등용문인 KBS1일일연속극 『우리집여자들(2011)』의 여주인공 고은님역으로 전격캐스팅되며 확실히 뜨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다소 영화쪽으로 활동하며 방송에서는 보기가 힘든데 최근 『갤럭시노트CF 책소풍편 2013』에 등장하여 청순한 모습과 지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여타 다른 여배우들의 기준없는 얼굴알리기에 열을 올리는 것과 달리 자신만의 이미지와 커리어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조만간 그 잠재력이 폭발하여 어느순간 국내 톱배우로 거듭나지 않을까 예상하고 기대하는 이유이죠.

 

 

정은채씨가 등장하는 『갤럭시노트 책소풍』편을 보신 소감이 어떤가요? 이광고를 보면 가을소풍에 대한 과거의 단상과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혼자라서 쓸쓸해보이지만 갤럭시노트와 함께여서 외롭지 않고 의미있으며 의지가 되는 메시지를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잘 표현해낸 것 같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그녀의 일상을 경험하듯 그녀의 평소 수수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를 하나 더 얻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끝으로 최근 그녀는 송중기씨와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에도 출연하여 샤방샤방 하늘하늘 뭇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매력을 120% 발산하는데 그녀의 선물하는 초코파이는 어떠할지 비하인드영상게시판에 추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주목받는 여배우 정은채양의 짧은 단상과 그녀의 출연광고를 만나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