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4월은 웃어봅시다 - '왔다장보리' '모두다김치' 티저 예고편외

방영예정드라마 2014. 3. 25. 16:38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 다소 무겁고 진지했던 드라마에 피로감이 드셨다면 4월 시작과 함께 안방극장으로 찾아가는 유쾌하고 통통튀는 드라마에 한번쯤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다. 하여 이번 시간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질 것 같은 신작 드라마들의 티저예고편을 모아 보았다.

 

예고편에 대한 기대가 커서 실제 방송과의 차이가 다소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도 하지만 그래도 방송전 공개되는 티저예고편을 보면 해당드라마가 어떤 컨셉으로 어떤 줄거리를 담고 진행될지 예상할 수 있기때문에 이번 시간에 만나볼 드라마 정보와 해당 예고편을 미리 감상하시어 자신의 취향이나 기분에 맞는 작품을 선택한다면 크게 낚이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왔다장보리-오연서호텔킹-이다해모두다김치-김지영엔젤아이즈-구혜선

 

계절적인 영향때문인지 4월들어서 방송되는 신작 드라마들은 하나같이 로코컨셉에 변형된 가족드라마와 트랜디드라마가 주를 이루는 것 같다. MBC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후속으로 방송될 '왔다 장보리'는 탤런트 오연서의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가 화제가 되며 기대를 모으게 하는데 뒤바뀐 두 여자의 가족사를 담아 애증과 화애의 이야기 속 유쾌한 드라마가 예상된다. 또 김지영과 김호진이 주연을 맡은 MBC아침드라마 '모두다김치'는 남편의 불륜으로 이혼한 뒤 김치사업을 통해 성공하는 여자의 인생을 담았는데 전형적인 아침드라마와는 달리 무겁지 않은 설정과 코믹한 설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동욱과 이다해가 '마이걸' 이후 7년만에 다시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는 MBC주말극 '황금무지개' 후속 '호텔킹'은 공개된 티져 예고편이 누적 20만건을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는데 백치미 가득한 호텔상속녀에서 멋진 여장부로 발전해가는 이다해의 극중 모습과 아버지에 대한 원망과 복수를 위해 냉철한 호텔리어로 성장해가는 이동욱의 이야기가 흥미로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반면 SBS주말극 '세번결혼하는여자'의 후속이자 '호텔킹'과 직접적으로 경쟁할 드라마 '엔젤아이즈'는 최근 주말안방극장을 수놓고 있는 '첫사랑'열풍 '참좋은시절'과 비교될만한 작품으로 코믹하진 않지만 봄기운 가득한 영상과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오랜 공백후 컴백하는 배우 구혜선과 훈남 이상윤의 조합 역시 요체크하게 만드는 요소가 될 것이다.       

 

※ 왔다 장보리 티저예고편

 

모두다김치 티저예고편

 

엔젤아이즈 티저예고편

 

호텔킹 티저예고편

 

 

※ 드라마 방송정보

드라마 

 첫방송일

방송사

방송시간/요일

주요출연진

주요정보

왔다장보리

 4월5일

MBC

오후 8시 45분 /주말

오연서, 김지훈, 이유리, 오창석

50부작

모두다김치

 4월7일

MBC

오전 7시 50분 /아침일일

김지영, 김호진, 차현정, 원기준

120부작

호텔킹

 4월5일

MBC

오후 9시 55분 /주말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32부작

엔젤아이즈

 4월5일

SBS

오후 9시 55분 /주말

구혜선, 이상윤, 김지석, 정진영

3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