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주말드라마 - 호텔킹 ※ 미리보기 티저 예고편 1,2,3

방영예정드라마 2014. 3. 18. 23:31

드디어 MBC주말특별기회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확정된 '호텔킹'의 티저예고가 공개되었다. 화려하고 이국적인 호텔을 배경으로 호텔리어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과 대결을 다룬 이번 '호텔킹'은 이전 배용준, 송윤아가 주연하여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아시아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호텔리어'를 이을 작품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았었다.

 

 

  

 

이번 드라마 '호텔킹'의 주연으로는 젊은 시청자들로부터 그동안 많은 인기를 얻어왔던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공현주 등이 낙점되었고 김해숙, 이덕화, 박철민, 정석용 등 그동안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을 보여준 중견배우들이 참여하여 극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SBS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걸그룹 AOA의 맴버 설현, 빅스의 엔, 쥬얼리의 김예원 등 아이돌에서 연기돌로 변신하는 참신한 얼굴들도 있어 신선한 감초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 MBC주말특별기획 - 호텔킹 티져 이동욱 Ver.

 

※ MBC주말특별기획 - 호텔킹 티져 이다해 Ver.

 

※ MBC주말특별기획 - 호텔킹 티저 예고편

 

그럼 부잣집 철부지 상속녀로 살아왔지만 뜻하지 않은 아버지의 비극 속 호텔을 물려받게 된 여자와 어머니와 자신을 버린 아버지를 향한 복수를 꿈꾸며 살아온 남자가 의기투합하여 냉혹한 비지니스세계에서 멋진 호텔리어로써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이번 드라마 '호텔킹'을 공개된 짧은 예고를 보며 가늠해보길 바라고 더욱 자세한 드라마 이야기는 이전 포스트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그들의 이야기는 오는 4월5일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