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킹OST Part1 ※ 멜로디데이 Melody Day - 기다려본다

드라마OST 2014. 4. 26. 10:24

차재완은 과연 누구인가? 이중구부회장(이덕화 분)의 말대로 그는 씨엘호텔 전회장 아성원의 버려진 아들이며 씨엘호텔의 상속녀 아모네(이다해 분)의 오빠인가. 불우한 가족사로 어려움에 처하지만 이중구의 도움으로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차재완은 그날부로 자신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꿈꾸며 최고의 호텔리어가 되었고 씨엘호텔 총지배인의 위치에 올랐다.

 

하지만 차재완은 갑작스런 아회장의 죽음과 씨엘호텔의 회장직을 탐하는 이중구 그리고 아버지의 자살을 믿지 못해 거짓 연기를 하며 감춰진 음모를 파헤치려는 아모네와 불미스런 미스테리를 겪으면서 그동안 자신이 품어온 복수와 이중구부회장에 대한 믿음 또 여동생이라 여기는 아모네에게 끌리는 묘한 감정으로 혼란 속에 빠져든다.  

 

 

7성급 호텔 씨엘을 두고 음모와 배신, 미스테리를 진지함과 코믹함을 적절히 섞어내며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움을 주고 있는 MBC주말드라마 '호텔킹'이 호조의 시청률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아무래도 여성팬들의 워너비 배우인 이동욱과 이다해, 왕지혜, 공현주 등 공인된 패셔니스타들의 다채로운 매력 대결, 임슬옹과 쥬얼리 예원, 빅스 엔 등 아이돌 출신의 배우부터 박철민, 정석용, 김해숙 등 명품조연들의 감초연기가 극의 즐거움을 더해주고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한편 이번 드라마의 극적 감흥을 더해주기 위한 첫번째 공식OST가 공개되었는데 '호텔킹OST'를 수놓을 첫번째 뮤지션은 그동안 드라마 '예쁜남자' '미래의선택' '주군의태양' '메디컬탑팀' '너의목소리가들려' '내딸서영이' 등 많은 화제작 속 멋진 보컬하모니를 선보인 그룹 '멜로디데이(Melody Day)'이다. 멜로디데이는 이번 '호텔킹OST'에서 케이윌, 씨야, 다비치 등 인기 뮤지션들의 음반 작업에 참여했던 미누키가 작사 작곡한 '기다려 본다'를 열창해 차재완과 아모네 등 시련과 아픔을 간직한 극중 캐릭터들의 심정을 감미로운 멜로디와 애달픈 가사로 대변해주고 있다.       

 

  

 

그럼 이동욱과 이다해가 출연해 대히트를 기록했던 ‘마이걸’ 이후 8년만에 다시금 의기투합해 화제에 놓인 MBC주말드라마 ‘호텔킹’의 앞으로 펼쳐질 더욱 흥미로운 전개와 에피소드를 기대해 보면서 또 멜로디데이에 이어 속속 등장할 드라마OST 속 뮤지션과 그에 걸맞는 명곡을 기다려보자.

 

※ 호텔킹OST Part1 멜로디데이 - 기다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