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CF/감성광고 - 박형준CF 황진아CF 윤동환CF 영에이지심플리트광고] 황진아과거광고

광고 Story 2013. 4. 4. 14:55

이번에 소개할 [추억의광고]는 [영에이지심플리트]의 광고입니다. [영에이지심플리트]에 정말 재미있는 광고가 많았는데 이번 포스팅의 광고도 보시면 많이 공감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고의 주인공으로 영에이지걸로 유명했던 황진아씨와 텔런트 박형준씨가 출연하였는데 박형준씨가 당시에 큰인기 배우는 아니었지만 [공룡선생][마지막승부] 등 청춘물에 단골조연 비중있는 친구역할 등 꾸준히 활동해 주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영에이지심플리트를 싣고 떠나는 시간여행

 

가장 최근에는 아침드라마에서도 잠시잠깐 본 기억이 있는데 이젠 중년역할을 해야 할 연령대가 된만큼 시간이 꽤나 지나버렸음을 느끼게 됩니다.아직도 그가 드라마 [마지막승부]에서 멋지게 훼이드어웨이슛을 날리시던게 눈에 선한데 말이지요. 아무튼 이렇게 어렴풋한 기억을 되살리며 만드는 포스팅은 개인적으로도 흥분되고 즐겁습니다.

 

 

 

더욱이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한두번씩 불편을 겪었을 것 같은 에피소드로 인상적으로 표현한 광고들을 볼때는 더욱 그러하죠. 그럼 [영에이지심플리트]광고 감상하시면서 박형준씨와 황진아씨를 기억하시는 분들 옛기억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그것이 잠시동안의 좋은시간여행이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