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옛날CF][드봉의 그녀들2][김희애CF 황신혜CF 박주미CF 조민수CF외]

광고 Story 2013. 5. 18. 20:37

지난 포스팅에서 8090년대 드봉화장품광고를 빛냈던 소피마르소 등 외국배우들을 소개하며 그녀들의 매력과 한국내 인기 등을 짧게나마 알아보았다. 하지만 소피마르소 알리사밀라노 섀넌도허티 등 전세계적 인기를 가진 그녀들에 비해 국제적 명성은 부족하였지만 매력만큼은 전혀 부족함 없었던 국내톱배우들도 있었으니 바로 이번 포스팅에서 감상하게 될 박주미 황신혜 김성령 김희애 등이다. 

 

드봉하면 럭키(LG그룹 전신)의 전방위적 생활용품 브랜드였는데 화장품에서부터 세제 비누 샴푸 등 그 다양한 라인업만큼이나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가진 배우들이 출연하였다. 10대후반시절의 김희애, 89미스코리아진의 김성령, 국립발레단출신의 탤런트 도지원, 데뷔때나 지금이나 컴터퓨터미인으로 불리우는 황신혜, 최근 영화 피에타로 다시한번 주목받은 그녀 조민수, 90년대 남학생들의 로망 중 한명인 박주미 등 너무도 많았다. 

 

 

그리고 이 많은 출연진 여배우들 속에서 개인적으로는 10대후반시절 갓 데뷔하여 풋풋한 김희애씨의 모습이 반갑다. 83년 영화로 데뷔하여 이듬해 찍은 광고로 추정되는데 고최진실씨와 열연했던 90년대초 드라마 폭풍의계절과 아들과 딸에서 후남역의 연기는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드물게 갖춘 여배우라는 타이틀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배우였다.

 

▣드봉 김희애외▣

 

▣드봉 박주미▣

 

▣드봉 김성령▣

 

▣드봉 조민수▣

 

 

 

그럼 추후 그녀의 옛영상과 광고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을 예약하면서 준비한 영상을 같이 감상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