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끼리왜이래 후속 '파랑새의집' 채수빈의 과거 광고CF ★

TV속인물 2015.01.07 15:53

순봉(유동근 분)의 병이 서서히 가족들에게 알려지면서 철없이 굴던 강재, 강심, 달봉은 하나둘 아버지의 소중함과 그동안 불효한 자신들의 잘못을 깨우치게 되는데 극의 종반부로 치달을수록 감동과 웃음으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KBS2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이래'이다.

 

이쯤되면 이 드라마에 대한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는데 후속작으로 예정된 '파랑새의집' 역시 치열한 경쟁사회 속 가족의 의미와 세대원들의 꿈과 좌절, 화해와 이해를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니 '가족끼리 왜이래'의 감동과 웃음을 다시 한번 재현해내지 않을까 싶다. 

 

 

이번시간에는 그런 의미에서 '가족끼리 왜이래'의 후속작으로 예정된 '파랑새의집'에 출연하는 채수빈이라는 신인배우가 출연한 과거광고를 만나보는 시간을 준비해보았다. 한편 채수빈이라는 신인배우는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무척 생소한데 아마도 이번 시간에 준비한 광고영상을 보면 '여기에 나온 사람!!'이라고 금새 알아차리실 것 같다.

 

★롯데리아 착한메뉴 커플링편 채수빈 2014

 

스니커즈 응급구조 채수빈

 

★다음카카오뮤직 채수빈 2014

 

그녀는 이번 KBS2주말드라마 '파랑새의집'에서 김지완역의 이복동생인 한은수역으로 분해 신인배우다운 참신한 매력을 선보일 것 같다. 한편 이번 드라마의 참여가 그녀의 첫번째 공중파 출연이 유력한데 그에 앞에 선보인 과거 그녀의 TV광고들이 다시 한번 주목받게 될 것 같다. 그럼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