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광고 모델CF - 별에서 온 그대 라이징스타 안재현은 누구?? - 베가레이서광고 안재현과거 2012

비하인드영상 2013. 11. 12. 16:39

『별에서 온 그대』가 오는 12월25일 방영을 목표로 촬영이 한창이다. 많은 분들이 호화캐스팅과 독특한 드라마 줄거리에 관심을 보이며 이 드라마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데 주연으로 낙점된 영화배우 전지현과 김수현의 호흡이라는 메가톤급 이슈는 물론이거니와 서브주인공으로 출연이 확정된 박해진 최민 유인나 등의 출연도 이 드라마의 또다른 관심사일 것 같다.

 

하지만 이번 비하인드영상 시간에는 그런 유명 주인공들에게는 아직 못미치지만 후레쉬함과 매력적인 외모로 드라마 방영 후에는 꽤 이슈되고 관심을 받을 것 같은 모델 안재현을 지난 광고를 통해 짧게 만나보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안재현 프로필 - 공식홈페이지

 

먼저 안재현의 간략한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7년생 한국나이로 27세이고 신장 187센티에 호리호리한 몸매답게 패션모델과 CF모델로 활동해왔다. 또한 케이윌, 백아연 등의 뮤비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 관심있게 보신 분들이 아니더라도 눈에 띄는 외모와 아우라로 금방 각인되었을 것 같다.

 

 

이번 SBS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의 남동생역인 천윤재역으로 캐스팅되었는데 극중 역할은 다소 반항기와 무뚝뚝한 성격을 지닌 일진고딩으로 주위의 여심을 뒤흔드는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유추해본다. 그중 같은 모델출신이자 이제는 사업가로 더 유명한 홍진경씨가 맡은 동네만화가게 홍사장 누나의 애정공세를 받는 에피소드가 예상되어지는데 전지현-김수현-최민의 러브줄다리기 못지 않게 관심가는 부분이다.

 

 

 

-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줄거리 리뷰 보러가기

 

그럼 주목받는 신예 안재현씨의 과거 베가레이서2광고를 보면서 앞으로 보게 될 드라마 『별에 온 그대』 속 그의 모습을 한번 연상해보도록하자. 최근 몇달동안 각종 포털 검색어상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클라라(이성민)씨가 과거에 던킨도너츠와 꽃을든남자 광고에서 이병헌 현빈과 함께 출연했던 사실을 알게되었을때 '그때 그사람이 클라라였구나'하고 신기해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안재현의 베가레이서CF를 보면서도 아마 비슷한 느낌이 들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