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4 분데스리가 8R ★ 홍정호 데뷔전 볼터치 영상 - 아우크스부르크 VS 살케04

Sports 영상&News 2013. 10. 6. 12:31

한국시간 10월5일 밤, 손흥민, 구자철, 박주호에 이은 또 다른 분데스리거 홍정호선수가 드디어 분데스리가 리그 공식데뷔전을 가졌다. 상대는 분데스리가 전통의 강호 살케04였고 독일 겔젠키르헨의 벨틴스 아레나에서 열린 8라운드 원정경기였다.

 

아우쿠스부르크로 이적한 뒤 두달여간 적응과 컨디션조절 등으로 시간을 보냈던 홍정호선수는 경기전날 첫 리그 엔트리에 이름을 올리며 출전에 대한 기대를 높였는데 아직 완벽한 몸상태가 아닌 이유로 후반교체 출전이 유력하였으나 경기 초반 뜻하지 않게 중앙수비수 클라반이 퇴장당하자 바인지를 아우쿠스부르크감독은 공격수 알틴톱을 불러 들이고 홍정호선수를 전반 15분경 투입하였다.

 

 

 

제대로 몸도 풀지 못하고 곧바로 투입된 홍정호선수는 화이팅에 비해 다소 위축된 모습을 보였지만 점점 경기에 녹아들며 경기시간 끝까지 빌드업과 대인마크, 제공권 등 나무랄데 없는 활약을 선보이며 앞으로 아우크스부르크의 중앙센터백 자원으로써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시켰다.

 

하지만 아우크스부르크는 경기초반 샤샤멜더스선수의 선취골을 지키지 못하고 퇴장에 이은 숫자열세로 인해 경기내내 살케04의 페이스에 끌어다니며 종합스코어 1-4로 완패를 당했다. 살케04의 3번째골에서는 홍정호선수의 투지넘치는 슬라이딩태클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패스는 홍정호선수를 지나 완벽한 득점기회로 연결되어 홍정호선수는 분루를 삼켜야했다. 데뷔전치고는 인상적인 수비능력을 선보인 홍정호선수였기에 아쉬움은 더 했다.

 

13-14시즌 분데스리가 8R 아우크스부르크 vs 살케04 홍정호 볼터치 (출처 - 아이러브사커)

 

 

최근 리그3경기 1무2패로 초반상승세에 비해 다소 부진에 빠진 아우크스부르크인데 재기넘치는 홍정호선수의 가세가 선수층이 얇은 팀의 수비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향후 빡빡한 리그일정에 어떤 시너지효과로 나타날지 사뭇 기대되면서 지난 시즌에 이어 1부리그 잔류라는 1차목표를 이루어낼지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