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4 분데스리가 1R ★ - 손흥민 1호골 영상 - 레버쿠젠 VS 프라이부르크

Sports 영상&News 2013. 8. 10. 09:44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10일 오후 10시30분 홈구장 바이아레나에서 펼쳐진 프라이부르크와의 13-14리그 개막전에서 시즌1호골이자 레버쿠젠 정규리그 데뷔골을 넣었다. 4-3-3 포메이션에서 왼측면 공격수로 출전하여 가벼운 몸놀림을 보여주었던 그는 몇차례 위협적인 장면을 연출한 이후 자신의 가치를 곧바로 증명해 보였다.

 

 

 2013-14 분데스리가 1R

 

 

 

2013-14시즌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손흥민 1호골 영상

 

2013-14시즌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손흥민 1호골 영상

 

전반부터 레버쿠젠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프라이부르크를 공략했고 그 중심에는 양측면 윙포워드 시드니샘과 손흥민의 두드러진 활약이 있었다. 그리고 그 방점을 찍을 선수는 레버쿠젠의 지난시즌 득점왕 스테판 키슬링이었다.

 

 

키슬링의 선제 헤딩골로 앞서가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던 레버쿠젠은 하지만 전반말미 프라이부르크 한케선수의 불의의 한방으로 아쉬움 속에 1대1 스코어로 전반을 마쳐야 했는데 후반 시작과 함께 팽팽하던 경기양상은 후반 1분경 시드니샘선수의 완벽한 어시스트를 받은 손흥민 선수의 역전결승골이 폭발하며 레버쿠젠은 다시 경기리드를 잡을 수 있었다.

 

이후 동점골을 위해 수비축을 올린 프라이부르크의 간혈적인 역습과 손흥민 키슬링 시드니샘 레버쿠젠 공격3인의 위협적인 역습이 치고받는 양상으로 흘렀고 이날 가장 좋은 컨디션을 보인 레버쿠젠의 시드니샘선수가 팀의 3번째골이자 자신의 이번시즌 첫골을 넣으며 사실상 승부를 결정지었다.

 

 

 

한편 손흥민은 후반 중반 다소 체력이 떨어진 듯한 모습을 보였고 70분경 헤겔러선수와 교체아웃하였다. 경기내내 위협적인 슈팅과 몸놀림으로 홈관중들의 박수를 받았던 손흥민은 이날의 준수한 활약으로 팀내 최고평점이 2점을 받았고 향후 폭발적인 자신의 활약을 예고하였다.

 

 

경기는 이후 주축선수들이 교체아웃하며 더이상의 스코어를 만들지 못하고 레버쿠젠의 3-1 완승으로 마무리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