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광고 해외CF - 랑방 Lanvin Logo Animated 위대한 모성의 상징

해외광고 Story 2014. 5. 26. 13:24

이번 시간에 소개할 해외광고는 보고 있으면 따뜻하고 훈훈한 감정을 가지게 되는 패션하우스 랑방의 광고CF이다. 이번 광고는 랑방(Lanvin))의 로고를 애니메이트화해서 이색적으로 표현하였는데 특별한 설명과 카피없이도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랑방의 정체성과 디자인에 대한 깊이를 느끼게 해준다.

 

잔느랑방에 의해서 설립된 랑방은 모자디자인을 시작으로 현재는 숙녀복, 향수, 스포츠의류,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과 예술분야에서 그 독창성을 인정받아왔는데 랑방 디자인의 터닝포인트가 된 것은 잔느의 딸 마가렛의 탄생과 맥을 같이 하고 세상 가장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딸의 모습을 바랐던 잔느의 바람과 영감이 랑방의 아동복 디자인의 효시이자 변치 않는 랑방의 기본 정체성으로 발전하였다 한다.

 

 

샤넬과 함께 20세기를 대표하는 프랑스의 위대한 디자이너 잔느랑방은 생전 자신의 딸이자 영감의 뮤즈인 마가렛을 위한 끝없는 모성애로 살았고 곧 딸을 위한 디자인이 또다른 모성의 고객과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며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우아한 실루엣과 자수기법을 통해 성공을 거머쥐었다. 그리고 이번 랑방의 로고광고는 잔느와 그녀의 딸 마가렛 그리고 랑방이 지금까지 걸어온 정체성과 발자취를 그들 로고의 상징성을 시각화해 표현한 것이라 볼 수 있다. 

 

딸의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바라는 세상 모든 어머니의 바람이 프랑스 파리 고유의 우아한 여성미와 고전미를 만나 드라마틱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랑방의 변함없는 열정을 이번 영상을 통해 짧지만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란다. 

.

※ 랑방 Lanvin Logo Animated : Jeanne's Own Love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