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와나 속 남다정의 개구리, 전투기 종이접기(Origami) 방법 영상

일상 영상메이커 2013. 12. 30. 00:44

드라마 총리와나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극중 남다정이 권만세와 친해지기 위해 종이로 개구리를 만들어주는 장면이 나오죠. 종이접기 중에서는 너무 유명하고 다소 흔한 방법이라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혹시라도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여 이번 시간에는 개구리 종이접기 영상을 올려봅니다. 

 

 

 

 

 

사실 최근에 급 영상제작에 관심이 생긴 이유로 이것저것 아이템을 생각해서 영상을 만들고 있는데 이번 종이접기 영상은 절묘하게 드라마 총리와나와 타이밍이 맞아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영상제작이라고 하면 거창하게 들리실 것 같은데 아직 초보의 실력이라 다소 조악한 영상이고 현재 하나둘 배워나가는 중이니 훗날에는 지금보다는 조금더 나은 퀄러티의 영상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바람합니다. 그런 부분을 참작하셔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개구리와 더불어 종이접기로 전투기를 만드는 영상도 첨부하였는데 기본적으로 종이접기로 개구리와 전투기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소개가 안되었지만 탱크를 만드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약간의 변형만 하면 가능한 간단한 스킬이죠. 더욱 자세한 종이접기 방식은 첨부된 영상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아이들이 PC게임과 스마트폰게임 등에 빠져살지만 은근히 또 아날로그적인 놀이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더군요. 어렵지는 않으니 잘 배워두셔서 조카나 유치원 딸,아들아이에게 한번 만들어주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해외에도 소개하고 싶은 마음으로 영어로 제작하였는데 다소 콩글리쉬와 오작이 있음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조금 더 유익한 자작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