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개봉소식] 영화 라붐 La Boum 개봉관정보 & 상영관정보 & 개봉극장정보

지역홍보/광고 2013. 10. 21. 22:02

올가을 추억을 선물할 후회 없는 선택 『영화 라붐』

 

 

 

영화팬들마다 '꼭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영화'의 리스트란 각자 차이가 있겠지만 아마 이번시간에 이야기할 영화에 대해서 만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별이견 없이 공감할 것 같다. 바로 1980년 개봉한 소피마르소 주연의 영화 『라붐』에 대한 이야기이다. 

 

어느 영화관련 설문을 하더라도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영화' 혹은 '꼭 보아야만 하는 영화'에 항상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영화『라붐』이 다시 볼수 있는 것도 모자라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최초의 기회가 영화팬들에게 찾아왔다. 바로 33년만의 국내개봉소식인데 사실 이 영화가 TV판과 비디오판권으로 국내에 소개되긴 하였지만 실제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 영화 라붐 공식 예고편 2013

 

 

프랑스대표 여배우이자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소피마르소의 인기와 인지도로 미루어볼때 설핏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이제라도 온전히 개봉하여 그간 브라운관과 PC모니터에서만 느꼈던 그녀의 매력과 영화의 감흥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되어 영화팬들에게도 소피마르소팬들에게도 다행스러운 일이다.

 

 

1980년 개봉된 『라붐』은 파리로 이사를 오게 된 사춘기소녀가 그곳에서 이성에 눈을 뜨고 우정과 가족애 등 10대시절 누구나 한번쯤 겪는 부침을 통해 성장해가는 하이틴 러브스토리이자 성장드라마로써 무명이었던 소피마르소를 일약 전세계적 스타로 만들었던 영화이다. 그 당시 실제 10대소녀였던 소피마르소의 매력은 전세계 같은 연령층의 남학우는 물론 여학생들과 팬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았고 그런 영향으로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국내에서도 그녀를 내세운 TV광고가 방영되기에 이르렀으니 당시 그녀의 인기를 유추해볼 수 있다.(추억의광고 게시판에서 소피마르소의 드봉광고를 감상해보세요)

 

 

또한 소피마르소의 청순한 매력 뿐 아니라 이 영화에 삽입되었던 영화음악 Your eyes, Reality 등도 당시 크게 히트하였는데 영화 속 남자주인공이 소피마르소에게 헤드폰을 씌워주며 함께 춤을 추는 장면과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언급할때 영화OST 역시 빠지지 않고 이야기되고 있다.

 

한편 영화의 개봉만으로도 영화팬들에게는 반가운 일이지만 때를 맞춰 소피마르소가 내한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라붐의 개봉이 더욱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다. 이번 소피마르소의 내한은 GS샵내 패션브랜드 ‘모르간’의 모델로서 홍보차 방문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조심스럽게 그녀의 팬미팅을 기대해보지만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끝으로 이번 추억의영화 『라붐』을 관람할 수 있는 상영관을 소개하자면 CGV 단독개봉으로 왼쪽표를 참고하면 전국 CGV지점 중 구체적인 지역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최고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쉽지 않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끝으로 바라면서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