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로 만나는 못난이주의보 속 인물 Part1] 강소라 최태준 김영훈 현우과거외

드라마리뷰/OST 2013. 7. 1. 05:49
 

못난이주의보로 확실히 떠버린 그들!! 과거CF에서 만나보자!!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요즘 이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사는 분들 엄청 많을 것 같다. 우여곡절끝에 가족들과 다시 재회하여 행복해지기 시작한 공준수 그리고 공준수로 인해 닫힌 마음의 병을 치유하기 시작한 나도희, 지난 30회 예고에서는 앞으로 공준수와 나도희의 달달한 연애가 시작될 것 같은 암시를 주며 막을 내렸는데 다음이야기의 궁금증과 매력덩어리 출연진들의 모습을 긴 주말동안 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그들의 과거 출연광고CF모음 게시물을 준비하였다.

 

    

 

한창 영화 써니가 대박을 치며 많은 분들이 강소라앓이를 했을때도 그다지 연예인에 대한 호불호가 없는 개인적인 이유로 그저그런 신인여배우 탄생이려니 생각하고 말았었는데 확실히 이번 못난이주의보로 강소라씨는 영화든 드라마든 홀로 혹은 메인타이틀롤로 극전체를 이끌어갈 톱배우감으로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모양새다.

 

 

  

 

 

톱여배우 기근현상에 시달리는 현재 연예계에 단비이자 향후 강소라씨 주연의 영화 드라마가 봇물 쏟아지듯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는데 필자 역시도 점점 그녀의 팬이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현재가 있기전 그녀의 과거는 어땠을까? 지금도 풋풋하고 신선하지만 지금보다 더 앳띠고 풋풋한 과거모습을 멜론뮤직CF와 맥카페CF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거광고 속에서 그녀의 매력은 어떤지 짧게나마 감상해보자.

 

강소라CF 멜론 맥카페 뱅뱅 광고

 

 

군전역 후 과거의 미소년다운 이미지는 다소 반감되었지만 특유의 환한미소와 온화해 보이는 표정으로 더없이 드라마 속 순수한 공준수역을 잘 표현해주고 있는 임주환씨!! 그가 과거에 맡았던 이지적이고 조금 쌀쌀해 보이는 배역과 달리 가난하고 배우지 못하고 아픈상처를 담은 공준수역을 소화하는 것이 처음에는 우려스러웠지만 확실히 연기변신에 성공하며 있는 여자 나도희(강소라)와 너무 잘 어울리는 준희커플(준수-도희)을 선보이고 있다. 

 

  

 

희고 너무 좋은 피부, 구김살없는 이목구비에 180을 훌쩍 넘는 긴 기럭지 뭐하나 부족해 보이지 않는 그의 이미지에서 어떻게 고생 많이하고 없이 사는 공준수같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지 또 잘 어울리는지 조금 의아한 생각도 드는데 과거 그가 출연했던 광고를 보면 그 의아함이 더욱 커진다. 과거 임주환이 출연했던 KTF준과 에버광고를 보면 어딜보나 있는집 자식의 모습이다. 역시 앳띤모습과 달리 데뷔10년차의 내공이 괜한 것이 아닌듯 하다.   

 

▶임주환CF KTF준 에버 광고

 

공준수의 동생이자 강직하고 정의로운 검사 공현석(최태준), 많이 알려져 있고 지난 못난이주의보OST 이현섭 내게인생이란 포스팅에서 짧게 언급된 바와 같이 공현석역을 소화하고 있는 최태준씨는 SBS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을 했던 배우이다.

 

  

 

아역배우의 잘 자란 케이스라고 칭찬해도 좋을 듯한데 사실 과거모습이 잘 보이질 않아 처음에는 같은 사람이 맞는지 조금 의심도 들었고 드라마 피아노를 본것이 그리 먼일이 아닌듯하여 벌써 이렇게 커버린 건가 생각도 되었지만 드라마 피아노가 방영된지 벌써 12년이나 되었다는 것을 검색결과 알게 된후 조금 놀랐었다.     

 

 

최태준CF 포스코 산불조심 산림청광고

 

 

한편, 드라마 못난이주의보에서도 정직하고 바른 검사로 분하고 있는데 성인연기자로 갓 신고하기 시작한 시절 출연한 것으로 보이는 산림청 공익광고는 조금 의외이면서도 재미있다. 보통 이런 광고는 한창 뜨고나서 이미지관리 차원에서 혹은 홍보대사와 같은 경로를 통해서 출연하는 것 같던데 최태준씨의 과거 산림청광고는 이번포스팅을 통해 득템이라면 득템이다.  

 

극중 나도희에 대한 열등감으로 사촌지간이면서도 그녀와 라이벌구도를 펼치며 조금은 밉상캐릭터로 열연중인 신주영역의 배우 신소율, 그녀는 다소 밉상캐릭터를 선보이고 있지만 내면자체가 사악하고 야비한 지금까지의 드라마 속 악녀와 달리 상당한 푼수끼와 귀여움으로 드라마 속 감초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데 지난 29회에서는 어머니의 명령으로 대쉬하기 시작한 공현석검사에게 본격적으로 필이 꽂히는 모습이 보여지며 신주영과 공현석의 러브모드도 조만간 선보이게 되리라 암시하였다.

 

 

 

 

물론 공현석의 마음은 현재 나도희에게 넘어가 있지만 신주영의 철퍼덕 길거리 눈물쇼에 당혹스러움과 더불어 미소를 짓던 공현석의 모습에서 둘의 관계도 진전이 있으리라 예상되어진다. 한편 철퍼덕 길거리 눈물쇼의 푼수끼 모습과 달리 그녀가 출연한 드림카카오광고는 커리어우먼의 당찬 역할인데 일명 뜬 캐릭터의 영화배우 김정태씨와 함께하여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소율CF 드림카카오광고 2013

 

드라마 못난이주의보는 착한드라마 웰빙드라마를 표방하며 막장설정과 이야기를 자제하고 극중 캐릭터들을 더없이 착하고 순수하며 욕심없는 캐릭터로 묘사하고 있는데 그 중 유일하게 야심과 맹목적 성취욕을 가진 인물로 나오는 이가 바로 BY그룹의 법률팀장 이한서역의 김영훈씨이다.

 

나도희의 냉대와 멸시에도 자신의 야심과 오기로 끝없이 구애를 보내고 있는 이한서변호사는 향후 드라마의 악한캐릭터이자 준희커플의 대립인물로 비중을 늘려갈 것 같다.

 

현재로썬 나도희의 무시에 비굴모드로 일관하고 있지만 나성진 BY그룹회장(이순재)의 비서인 임성민과 관련된 인물로 예상되는데 임성민과 어떤 관계이며 이 둘이 어떻게 준희커플과 대립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김영훈CF SK텔레콤 건강VJ광고 2004

 

 

한편 이한서역의 김영훈씨는 중고신인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어렵지 않게 과거 광고를 찾을수 있었다. 드라마속 인상은 상당히 냉철하고 느끼해보이지만 실제모습은 굉장히 착할 것 같다는 개인적 생각이 있다. 착한 얼굴로 조금 억지스럽게 악한캐릭터를 연기하는 느낌이라고 할까?

 

지금까지 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속 주인공들을 과거광고를 통해 만나보았는데 그 대망의 마지막은 공현석의 선배이자 공나리의 무시를 당하면서도 공진주를 보기 위해 뻔질나게 공가네를 들락거리는 철수캐릭터의 탤런트 현우이다. 사실 이 배우는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보았는데 이유없이 호감가는 캐릭터이다.

 

 

 

알고보니 프로젝트 24/7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한 가수경력이 있으며 뮤직뱅크MC 출신이라고 하는데 아직 출연한 광고는 없는 것 같고 대신 노민우 이장우 등과 함께 한 프로젝트 음악앨범이 있다 하여서 글 마치면서 첨부한다. 또한 [CF로 만나는 못난이주의보 속 인물 Part2]에서는 못난이주의보 드라마를 빛내는 어른배역들의 과거모습을 광고를 통해 만나보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Part2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더욱 재미있어지는 드라마 못난이주의보도 앞으로의 이야기를 기대해보자.      

 

▶24/7 이장우 노민우 현우 - 그녀석의여자